청담러닝 "가상세계로 체험하는 영어"..클루빌 런칭
2012-09-06 10:19:47 2012-09-06 10:20:57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청담러닝(096240)은 체험형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클루빌’을 오는 10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클루빌은 3D 플랫폼 기반의 ESL 환경을 통한 가상영어세계 구현으로 초등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러닝센터다.
  
학습자는 본인이 직접 주인공 캐릭터가 돼 실제로 초등학생이 경험할 수 있는 4000여 개의 친숙한 가상영어세계에서 대화와 미션 수행 등의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하는 체험을 하게 된다.
 
또한 기계적인 플레이가 아닌 실제 대화 유도, 수준별 학습 및 헐리우드 성우의 오리지널 목소리가 녹음된 캐릭터, 미션 수행 시 만나는 300여명의 가상의 원어민 친구들과 매일 나누는 자연스러운 대화 등 보다 현실적인 1:1 말하기 학습이 가능하다.
 
커리큘럼은 예비 초등학생 수준에서 시작해 영어의 4가지 영역의 고른 학습을 통해 중등 고학년 수준의 영어 표현력을 갖출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청담어학원의 노하우가 집약돼 실용영어 중심의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루빌은 과정에 따라 워크북, 이러닝, E-book, 영어 도서 등의 다양한 학습 매체를 적용해 온오프라인 연계의 더욱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러닝센터 학습과 가정 학습을 적절히 연계함으로써 더욱 더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 환경을 구축했다.
  
현재 클루빌은 서울 송파, 경기 고양, 부산 동래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4년에는 전국 500여 개 지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luevil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