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해지는 갤럭시S3..핑크색도 나온다
2012-08-30 16:51:09 2012-08-30 16:52:15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핑크색 갤럭시S3도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정확히 말하면 '마샨 핑크(Martian Pink)'다.
 
'마샨 핑크'는 지난 5월 홍콩 크리스티 경매 시사회에 출품된 핑크색 다이아몬드 '마샨 핑크'에서 따온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3 마샨 핑크가 추가되면 제품 선택에 다양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국내에 공개된 갤럭시S3 색상은 페블 블루와 마블 화이트 두가지였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005930)는 지난 28일 공식 블로그 '삼성 투모로우'를 통해 가넷 레드·엠버 브라운·사파이어 블랙·티타늄 그레이 등의 색상을 공개했다.
 
이 모델들의 국내 출시는 아직 미지수로 국가와 이동통신사에 따라 출시 여부가 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그동안 갤럭시S2와 갤럭시노트 등이 블랙과 화이트에 이어 핑크 색상으로도 출시됐기 때문에 갤럭시S3도 핑크색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하는 기대가 있었던 것이 사실.
 
갤럭시S3 마샨 핑크를 본 누리꾼들은 "예쁘다", "다른 색상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는 등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팸플릿에 공개된 갤럭시S3 색상. 페블 블루와 마블 화이트, 그리고 마샨 핑크가 보인다.<출처=클리앙>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