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정훈기자] 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는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에서 2만원 상당의 식사금액 이용권을 51%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식전에 원하는 만큼 제공되는 옥수수와 밤콩, 감자로 구성된 환영 전채를 비롯해 깔끔한 식기와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요소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기를 구울 때 냄새가 배지 않는 하향식 배기 시스템과 인덕션 레인지 등을 사용, 쾌적한 식사공간에서 한우를 즐길 수 있다.
또 상품 이용 후 '불고기'로 재치 있는 삼행시를 짓거나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잊지 못할 추억, 또는 감동받은 직원에 대한 사연을 티몬 사이트에 알려주면 하루 3명을 선정, 100% 페이백으로 티켓 1매를 증정한다.
이밖에 티켓 구매 1만명 돌파시 마다 각 지역별 다문화 가정 1팀을 선정, 매장에서 식사를 제공한다.
이번 자유이용권은 다음달 2일까지 티몬 사이트에서 판매되며, 다음달 3일부터 31일까지 전국 32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유이용권으로 불고기브라더스 구이와 일품 메뉴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생일, 기념일 쿠폰 등 타 쿠폰과의 중복사용과 제휴 할인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02-526-7800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