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이니스프리는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구입 후 제품 상자에 내장된 즉석 스크래치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
www.innisfree.co.kr)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00명(동반 1인 포함, 총 200명)은 2박3일 제주 신라호텔에서 머물며 스파, 요트 투어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투어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해 여행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0월5일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 통지되며, 여행기간은 1차(10월29일~31일), 2차(11월5일~7일)로 나뉘어진다. 그 밖의 2등 경품인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1년 사용권'의 당첨자는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25ml/3만3000원)는 비타민 A와 미네랄이 풍부한 참미역과 모자반에서 얻은 성분이 노화된 피부를 자생시키고 피부의 자기 방어력을 키워주는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아이템이다.
보관과 사용이 더욱 편리해진 이번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