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온 가족의 종합영양 보충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 3개와 시식용 2개로 구성됐다.
3개의 가격으로 정품의 약 30% 용량을 추가로 구매하는 셈이다. 1일 1회에 3정씩 섭취하며, 가격은 10만5000원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10가지 필수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을 함유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
비타민을 캡슐화하는 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레이션(Micro Capsulation)'을 적용해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소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다이어트 중인 여성, 스트레스가 많은 수험생, 피로가 쌓이기 쉬운 직장인, 흡연과 음주가 잦은 중년 남성 등에 좋다.
프레시한 자몽 과일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살린 츄어블 타입으로 물이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비비(VB)프로그램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