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미샤 마케팅&디자인 공모전' 열린다
2012-07-02 10:51:34 2012-07-02 10:52:35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www.beautynet.co.kr)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6회 미샤 마케팅&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작품접수는 오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총 한달간이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 단위로 응모 할 수 있다.
 
공모전은 마케팅과 디자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마케팅 부문은 미샤의 전 제품 라인 중 하나를 선택해 신상품 또는 프로모션 전략을 제안하면 된다.
 
디자인 부문은 미샤의 기초, 색조, 바디, 헤어, 향수 제품 중 원하는 품목군을 선택해 실용적이고 참신한 제품 용기 디자인을 제시하면 된다.
 
두 부문 모두 창의성과 실현 가능성을 주요 심사 기준으로 하며 특히 마케팅 부문에서는 논리성, 디자인 부문에서는 심미성이 추가 심사 대상이다.
 
미샤는 이번 공모전에서 6팀의 최종 수상자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본선 진출팀 전원에게는 상장과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본선 진출자는 9월10일에 발표하며 27일 최종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한다.
 
공모전 참가 신청서는 뷰티넷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접수 방식은 마케팅 부문의 경우 참가신청서와 PPT파일을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디자인 부문은 참가신청서 및 3D 랜더링을 이용한 A2 사이즈의 디자인 판넬과 콘셉트를 설명한 PPT파일을 모두 첨부해 우편으로 하면 된다.
 
이광열 에이블씨엔씨 부사장은 "매년 실력있는 많은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톡톡 튀는 마케팅 전략과 디자인이 다수 출품되고 있다"며 "브랜드숍 1등 기업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깊은 올해는 더욱 혁신적이고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가 많이 나올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