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인터넷교보문고가 다음달 5일까지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3가지 이벤트 '넝쿨째 굴러온 여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는 호텔예약서비스 업체인 아고다와 제휴해 국내외 유명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교보문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로그인후 원하는 호텔 한 곳에 응모하면 된다. 하루에 한 번 매일 응모가 가능해 당첨 기회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행사 도서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후 뉴아이패드, 하이브리드 자전거, 유아용 하우스 매트, 5만원 주유 상품권 중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 도서는 박범신의 '은교', 미야베 미유키의 '화차' 등 총 178권이다. 응모는 도서 주문마다 1회씩 가능하다.
더불어 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고급형텐트, 코펠 버너 세트 등 캠핑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인터넷교보문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kyobobook.co.kr/event/eventViewByPid.laf?eventPid=233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