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비자카드와 런던올림픽 선전 기원 이벤트 진행
2012-05-14 11:35:52 2012-05-14 11:36:32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유통업계가 두달여 앞으로 다가온 런던올림픽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도 합류했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올림픽 공식스폰서 비자카드와 올 7월 개최되는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2012 go London with Visa'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경품은 런던 여행 비용과 올림픽 관람권으로 구성된 '올림픽 패키지권'을 비롯해 최신형 스마트TV, 태블릿PC, 카메라 등 IT 또는 가전 제품 등이다.
 
총 32명에게 제공하는 이 경품 이벤트는 만18세 이상 옥션 고객이면 누구나 사이트 방문 및 비자카드 이용 여부에 따라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14일부터 6월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1회씩 총 3주간 응모할 수 있다.
 
사이트를 방문한 이벤트 응모자 중 1등 2을 선정, 1500만원 상당의 '런던올림픽 2인용 패키지'를 각각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2인이 런던 현장에서 4박5일간 런던여행 및 올림픽을 관람할 수 있는 토탈 프로그램이다.
 
왕복항공권과 공항 접견서비스, 4성급 호텔숙박권(조식 포함), 런던올림픽 경기 중 2경기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 비자카드의 선불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2등부터 5등까지는 이벤트 기간내 옥션 사이트에서 비자카드로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발한다.
 
2등 총 2명에게는 55인치 '스마트TV, 3등 총 3명에게 '태블릿PC'(32G)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6월말 옥션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태미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런던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푸짐한 경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 런던 현장에서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최대의 행운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