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망고식스는 고객평가단 '딜라이터' 2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망고식스 딜라이터는 기쁨을 주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망고식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기쁨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망고와 커피, 그리고 디저트에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있는 망고식스를 평가하고 함께 키워나갈 사람들을 의미한다.
딜라이터들은 매월 망고식스 매장 방문을 통해 매장 실태조사와 고객만족도 평가, 신제품 평가와 함께 망고식스 뉴스레터 에디터로도 활동하게 된다.
2기의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12월까지 총 7개월이며 커피와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고 블로그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딜라이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망고식스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활동을 종료하면 수료증을 수여한다.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망고식스 홈페이지(www.mangosix.co.kr) 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망고식스 관계자는 "단순 고객 평가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커피와 디저트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망고식스를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사람들로 선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