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와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세요~
개그맨 김준현 사회 다양한 행사 개최
2012-05-04 17:48:12 2012-05-04 17:48:31
 
[뉴스토마토 박관종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오전 10시부터 성남분당 본사 잔디운동장에서 '2012년 LH 새싹들이 꿈꾸는 마당'을 개최한다.
 
LH 출범 후 3년 연속 열리고 있는 어린이날 행사는 다양한 체험마당과 놀이 프로그램으로 매년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소년소녀가정, 다문화 가정, 엄마손 밥상·아동 멘토링 사업 등 LH 사회공헌 사업 수혜 가정 어린이와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초청됐다.
 
개그맨 김준현의 사회로 진행될 이날 행사는 슈퍼스타케이2의 우승자 허각, 아이돌 그룹 스피카 등 초대가수 공연, 마술 공연, 고적대 공연 등 다채로운 일정이 준비돼 있다.
 
어린이댄스왕 경연대회, OX퀴즈 등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티셔츠, 부채, 피리, 비누방울 만들기, 캐릭터 인형과의 사진촬영, 페이스페인팅 등 놀이와 먹거리도 풍성하다.
 
LH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을 위한 잔치인 만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평생 기억에 남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