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오세호기자] NH농협카드(card.nonhyup.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에 물들다 행복채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고 해당기간 NH농협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NH한삼인 제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5월 한달간 블루에어라인과 함께하는 가족체험 이벤트를 통해서는 1인 할인가 기준 10만3천원으로 여수공항에서 전용기를 타고 오동도상공(한려수도)를 여행할 수 있다.
진수성찬 이벤트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5월 매주 주말과 기념일(8, 15, 21, 28일)에 아웃백과 VIP 등 6대 페밀리 레스토랑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울러 NH아트홀 '김진규 어린이 드로잉쇼'공연을 다음달 26일까지 1만원에 특별제공하고 다음달 13일부터 오는 6월3일까지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최대 20% 할인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밖의 이벤트와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