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홍콩 주식워런트증권(ELW)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본사 지하 2층 대강당에서 '홍콩 ELW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하루 평균 2조원 이상(2012년 2월 기준) 거래되고 있는 홍콩 ELW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과 요청에 의해 마련됐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강의는 '홍콩 ELW 거래제도 소개'를 주제로, 노무라금융투자 아시아워런트 마케팅담당 이혜나 상무가 맡았다. 홍콩 ELW 시장 특징과 국내•홍콩 거래제도, 워런트 상품소개 등 고객들이 평소 문의했던 내용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는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및 유선(02-3772-2525)을 통해 가능하다.
이수연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 부장은 “홍콩 ELW 투자에 앞서 해당 시장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무엇보다 선행돼야 한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홍콩 ELW의 올바른 투자판단 정립과 고객들의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