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中企 위한 '스마트워크 세미나' 매월 개최
24일 첫번째 세미나..칼럼니스트 김국현 강연
2012-02-21 16:27:09 2012-02-21 16:27:18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SK텔레콤(017670)이 중소기업 구성원들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스마트워크 세미나'를 이번달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연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향후 '스마트워크 세미나'에서 최신의 정보통신기술(ICT) 트렌드를 중소기업 고객들과 나누고, 이를 업무에서 활용해 효율성을 제고하는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소개하고 업무에서의 활용 방법과 무료 체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세미나를 통해 자사의 B2B 솔루션을 알려 고객과의 소통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올해 첫번째 '스마트워크 세미나'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강남 공간더하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세미나에서는 '웹 이후의 세상', '스마트워크'의 저자이기도 한 유명 IT 칼럼니스트 김국현씨가 '작은 기업, 어깨가 무거울수록 효과적인 스마트워크 생활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 1회 '스마트워크 세미나'은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 확인과 신청은 SK텔레콤의 티비즈포인트(www.tbizpoint.co.kr)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