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능률교육(053290)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에 대비해 수준별·영역별 NEAT 시리즈 교재 20종을 출간하고, 오는 25일 NEAT 대비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능률교육에 따르면 중등 대상의 수준별 NEAT 기본서 ‘NEAT BITE’ 시리즈는 읽기(Reading), 듣기(Listening), 말하기(Speaking), 쓰기(Writing) 등 각 영역별 3단계 레벨로 구성했다. 고등 대상의 ‘The NEAT 에센셜(Essential)’ 시리즈는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영역별로 2급, 3급 대비 교재를 각각 선보였다. 각 영역 시험에 필요한 기본기와 문제 유형을 익힌 후 실전테스트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능률교육은 이번 교재 출간을 기념해 오는 25일 오후 2시 분당 교보문고 ‘티움’에서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대 해부 학습전략’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학부모와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NEAT 대비 학습전략을 제안한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능률교육 중고등 영어학습 사이트 틴즈업(
www.teensup.com)에서 사전 예약 신청하면 된다.
백인경 능률NEAT연구소 평가실장은 "능률교육의 30여 년 영어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NEAT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설명회를 올 한 해 꾸준히 개최할 계획이며, NEAT에 대한 막막함을 해소하고 싶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설명회 추가 개설 신청도 접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