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신운용, KINDEX ETF 온라인 이벤트 실시
2012-02-01 10:15:58 2012-02-01 10:15:58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한국투자신탁운용은 1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두달 간 '한국투자 KINDEX 상장지수펀드(ETF)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TF전용 홈페이지(www.kindexetf.com)와 모바일 웹페이지(m.kindexetf.com)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61명에게 아이패드2,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쇼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한국투신운용은 지난 1월27일 '한국투자KINDEX 레버리지'를 거래소에 상장시킨 것을 계기로 적극적인 ETF 마케팅에 나섰다.
 
특히 새로 상장된 '한국투자KINDEX레버리지'는 기존의 레버리지 ETF가 약 1만원 대에 거래되는 것에 비해 최초거래가격을 5000원으로 낮게 설정, 매일 동일수준 수익률을 향유하면서도 가격 접근성을 강화했다.
 
김현전 한국투자신탁운용 마케팅본부 전무(CMO)는 "KINDEX 레버지리의 상장으로 인버스·코스피200·코스닥·국고채 등 대표지수 ETF는 물론, 삼성그룹·밸류대형 같은 스타일 ETF 와 함께 다양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며 "전용 홈페이지 개설, 광고·프로모션, 투자설명회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펀드베테랑의 명성에 걸맞는 ETF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투신운용은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한 KINDEX 거래 이벤트, ETF자산배분 설명회 등과 버스외부광고, 온라인 광고 등 ETF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