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디지털카메라와 PMP, 압력밭솥 등 인기있는 전자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하는 장이 선다.
옥션은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071840)의 쇼핑몰 내 전문관 입점을 기념해 인기 가전 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옥션 하이마트관'은 하이마트 쇼핑몰이 운영하는 옥션내 직영 전문관으로 주방·생활 가전 등 소형 가전부터 TV, 냉장고, 세탁기 등 백색가전까지 총 9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익일 무료배송에 주말과 공휴일에 제품 배달, 여러 제품을 희망일에 한꺼번에 배송해주는 등 통합배송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밖에 무료로 설치와 폐가전을 수거하고 구매제품을 모두 하이마트 직영매장에서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념 특가전에서는 학생들의 졸업과 입학 선물로 인기있는 PMP와 디지털카메라를 비롯해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 총 19개 제품을 최대 72% 할인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압력밥솥과, 전기주전자 등 같은 주방가전과 전기매트, 난로 등 난방가전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옥션은 또 인기 BEST 가전을 제품별로 40~72% 가량 할인된 가격에 최대 50개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자동 세척기능이 있는 '쿠첸 10인용 열판압력밥솥'은 9만9000원,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PMP '스카이 더 플레이어'는 12만9000원, 온도조절이 가능한 '유닉스 매직고데기'는 1만4000원에 50개 한정판매한다.
1200만 화소의 '올림푸스 카메라'는 8만9000원으로 선착순 20명에게만 특가로 선보인다.
커피메이커, 전기주전자, 믹서기, 히터, 전기매트 등 주방가전도 1~3만원대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알뜰 주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노트북과 PC를 알뜰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컴퓨터 아카데미 SALE'전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 구입시 복합기, 스피커, 공유기 등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전으로, 'DELL 15.6형 노트북', 'TG삼보 15.6형 노트북', 'TG삼보 데스크탑' 등 80~90만원대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복합기 또는 5.1채널 스피커를, 'HP15.6형 노트북(110만1000원)' 등 100만원대 상품 구입시에는 넷기어 공유기를 증정한다.
김문기 가전팀장은 "이번 옥션 하이마트관의 오픈으로 고객들은 더 저렴하고 품질 좋은 가전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게 됐다"며 "옥션 하이마트관을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특가전과 이벤트 등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마트관 메인 페이지에서는 매주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하이마트MD추천 감동특가상품' 코너를 비롯해 '하이마트 인기상품 BEST', '하이마트 인기 PC', '하이마트 단독운영 상품' 등 쇼핑 서비스가 각각 진행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