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웅진식품은 소비자의 설 선물 부담을 줄이기 위해 '1+1 홍삼 기획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발효홍삼으뜸세트, 산삼배양근 세트, 홍삼절편 세트 3종으로 1+1세트를 4만9000원에 판매한다.
'발효홍삼으뜸세트'는 한국인의 37%가 사포닌을 체내 흡수하기가 어렵다는 것에서 착안해 누구나 홍삼을 흡수 가능하게 만든 홍삼제품이다. 50ml 24포로 구성돼 있으며, 포장을 간소화하고 유통마진을 줄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나온 것이 특징이다.
1+1 홍삼기획세트는 전국의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마트에서는 낱개 판매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양질의 6년근 홍삼을 선별해 정성스럽게 제작한 프리미엄 홍삼라인 '장쾌삼 발효홍삼 궁'은 고함량의 홍삼 농축액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포장에 품격을 더한 명품세트다.
또 어린 자녀를 위한 '어린이홍삼왕', '장쾌삼 발효홍삼 진액', '장쾌삼 홍삼봉밀절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웅진식품 이승준 차장은 "가벼워 진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부담 없고 실속 있는 홍삼선물세트를 제작했다"며 "웅진식품의 홍삼제품으로 가족과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