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한솔차이나로와 업무협약 체결
2011-10-04 09:44:08 2011-10-04 09:45:17
[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자유투어(046840)가 지난달 29일 한솔교육그룹의 자회사인 한솔차이나로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한솔차이나로는 한솔교육그룹의 자회사로 HSK시험, 회화, 비즈니스 중국어(BCT), 통번역 자격시험과 기업출강 실적에서 큰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정부가 지원하는 국비지원 취업프로그램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중국어 전문어학원이다.
 
이번 협약 체결로 자유투어와 한솔차이나로는 홍보, 마케팅에 대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상호 제휴사로서 재직 중인 임직원들에게 여행서비스, 교육서비스의 다양한 할인 혜택들을 제공하게 된다.
 
회사측은 이번 협약으로 여행업과 교육업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해 앞으로 양사의 수익 확대에 기여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방광식 자유투어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상호 시너지효과를 낼 것을 기대한다"며 "한솔차이나로 관계자들에게 보다 나은 여행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방광식 자유투어 대표이사(왼쪽)와 홍만기 한솔차이나로 대표이사가 업무제휴 계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