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K2가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트레킹 방수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트레킹 방수재킷'은 우수한 방수, 투습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K2는 이번 가을 산행 시즌을 앞두고 보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컬러로 한층 강화된 '트레킹 방수재킷'을 내놨다.
'트레킹 방수재킷'은 외부의 물기는 막아주고 땀으로 발생하는 내부의 습기는 배출시켜주는 기능성 라미네이팅(Laminating) 처리를 통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봉재 라인을 특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씸실링(Seam Sealing) 기법을 통해 보다 우수한 방수성을 갖춰 갑작스런 기후 변화에도 대비할 수 있다.
남성용은 그린, 오렌지, 블루 등의 색상이 있으며 여성용 제품은 핑크, 애플, 바이올렛 색상이 있다. 가격은 18만9000원.
정철우 K2 의류기획팀장은 "가을산행 시즌을 기능성과 디자인은 물론 가격까지 꼼꼼히 따지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며 "트레킹 방수재킷은 매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스테디셀러 아이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