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한가위를 맞아 귀향·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총 80대의 뉴QM5를 5박 6일간 무료로 대여해 주고, 10만원의 주유비까지 제공하는 '한가위 귀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지점을 방문해 시승신청서를 작성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80명을 선정한다.
추석 연휴기간 동안 뉴QM5를 직접 시승해 봄으로써 편안한 귀경, 귀성길이 되도록 하고, 뉴QM5의 향상된 성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 활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프레데릭 아르토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전무)은 "소비자들이 직접 운전하고 탑승하여 장거리 이동을 함으로써 뉴QM5의 우수한 성능과 경제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뉴QM5를 직접 시승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일 개별 공지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