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꼬박꼬박 월 적립형·월 지급형 상품'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꼬박꼬박 더블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꼬박꼬박 월 지급·적립형' 상품은 목돈을 마련하려는 고객과 매월 일정금액을 월급처럼 받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소 연 4.5%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대신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월 적립형이나 지급형 꼬박꼬박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소 1회에서 최대 4회까지 추첨기회를 차등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3D TV, 디지털카메라, 갤럭시탭,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꼬박꼬박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정경엽 대신증권 고객Needs개발부장은 "꼬박꼬박 상품은 사회초년생과 베이비붐세대를 위한 상품으로 최근 세대별 맞춤형 상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세연 기자 ehous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