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반려동물 프리미엄 서비스 체험단 모집
애완견, 고양이 전용 호텔 체험 등 풍성
2011-08-17 10:38:29 2011-08-17 14:41:19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오픈마켓 11번가는 17일 반려동물 전문기업 '이리온(www.irion.co.kr) 프리미엄 서비스 체험단 모집 및 할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리온'은 동물병원을 비롯해 애완견, 고양이를 위한 전용 호텔, 미용실 등을 갖춘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날부터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이리온의 반려동물 전용 호텔이나 미용실을 체험할 수 있는 'VIP 스페셜 패스권'을 증정한다.
 
또 다른 11명에게는 반려동물의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는 'VVIP 스페셜 패스' 등을 제공한다. 
 
'VIP 스페셜 패스'에 당첨되면 '호텔 1박 체험권(전문 스태프와 수의사가 반려동물을 24시간 관리하며 실내산책 및 양치 등 서비스제공)'과 '미용 1회 체험권(전문 미용사가 품종별 개성을 살려 미용서비스 제공)' 중 원하는 서비스 한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VVIP 스페셜 패스'에 당첨되면 첨단 장비와 시설,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이리온 동물 의료원에서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내과, 일반 외과를 비롯해 비만관리 및 행동 개선 클리닉, 고양이 전문 클리닉, 줄기세포 클리닉 등 특수 의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7일, 11번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정헌철 기자 hunchul@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