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이달 중순께 출고예정인 올뉴SM7에 대한 르노삼성자동차의 공들이기가 이어지고 있다.
르노삼성은 4일 디지털 디바이스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온라인 런칭 캠페인에서는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이은미가 공동 내레이션으로 올뉴SM7을 소개했다.
올뉴SM7의 다섯가지 특별한 매력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맥북에어 노트북, 아이패드2 등 스타일리쉬한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은 업계최초로 태블릿 PC와 스마트폰 전용 프리미엄 디지털매거진 finder 을 선보인 데 이어 올뉴SM7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 특별판으로 오프라인 매거진 finder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중순께 발행될 이번 finder에서는 아름다운 남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티지 세단 올뉴SM7의 주행장면과 가수 이은미의 독점 인터뷰, 프랑스 남부와 아비뇽 축제 등을 담아내어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매거진 finder는 아이패드, 갤럭시 탭 등의 태블릿 PC와 모든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최고급 BOSE 오디오 시스템, MP3 플레이어, 차량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새롭게 꾸민 홈페이지는 차량별 체험화 요소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김구수 영업본부 광고 판촉팀장 부장은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더욱 진화해가는 디지털 기기와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