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용평리조트, 제휴 마케팅 MOU
2011-07-07 15:23:13 2011-07-07 15:23:18
[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하나투어(039130)와 용평리조트가 손을 잡았다.
 
하나투어와 용평리조트는 지난달 27일 '여행과 레저사업의 전략적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는 하나투어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국내 마케팅 채널을 통해 용평리조트의 골프, 스키, 워터파크, 객실, 다양한 레포츠 시설들의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하나투어는 용평리조트 VVIP 고객에게 시즌별로 VVIP 여행브랜드인 ZEUS 여행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해외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스키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용평리조트는 하나투어에 숙박, 골프, 스키, 워터파크 등 경쟁력있는 요금을 제공해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도모하게 된다.
 
또 양사는 홍보채널 교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양사의 멤버쉽 제휴를 통한 회원 우대와 판매촉진 활성화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최현석 하나투어 부사장은 "하나투어의 국내 최대 여행관련 온, 오프라인 유통망 및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양사의 이익증진을 도모하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비한 업무 협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김경훈 기자 kmerce28@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