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안드로이드용 아이나비 애플리케이션 출시
2011-06-27 10:15:51 2011-06-27 10:16:09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아이나비 고객 편의를 높여주는 아이나비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안드로이드용 아이나비 앱은 ▲ 내비게이션과의 손쉬운 테더링 기능을 지원하는 테더링 연결, ▲ 아이나비 3차원입체(3D) 내비게이션 앱이 설치된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앱을 실행하고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아이나비3D, ▲ 아이나비 공지사항 및 이벤트, 택배 사후관리(A/S) 서비스 예약 및 확인, 서비스센터, 서비스지정점, 업그레이드 대행점의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센터, ▲ 회원정보수정, 업그레이드 내역 확인, 도난 및 분실 신고가 가능한 my아이나비, ▲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할 수 있는 제품등록, ▲ 자주 질문하는 사항 및 운전시 위급상황 등에 대한 대처법 등을 제공하는 FAQ, ▲ 아이나비 3D 이용권 구매가 가능한 3D 이용권, ▲ 아이나비의 신규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소개, ▲ 운전자에게 안전 운전을 위한 과속 주의 구간을 알려줘 목적지까지 안전운행을 도와주는 GPS 등 총 9개 메뉴로 구성돤다.
 
특히 테더링 연결 기능은 테더링시 매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해당 메뉴를 실행해 테더링에 필요한 정보(SSID, 비밀번호)를 최초 1회만 입력하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구동할 때마다 자동으로 등록된 스마트폰 또는 테블릿PC와 테더링 연결이 된다.
 
팅크웨어(084730)는 “아이폰용 앱에 이어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안드로이드용 아이나비 앱을 출시했다”며 “편의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드로이드용 아이나비 앱은 오는 6월 29일 수요일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