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레이싱 게임 앱 '현대 벨로스터 HD' 무료배포
2011-06-20 11:52:52 2011-06-20 11:53:07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현대자동차가 20일부터 고화질 모바일 레이싱 게임 '현대 벨로스터 HD'를 전세계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 벨로스터 HD' 어플리케이션는 최근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기기가 급속도로 보편화 된 점에 착안해 출시됐다.
 
젊은 층에 인기가 높은 레이싱 게임을 활용해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전개하고자 하는 현대차(005380)의 판매 전략이다.
 
이번 모바일 게임은 현대차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며 실사를 바탕으로 우수한 그래픽을 제공해 시각적 만족감을 제공한다.
  
벨로스터를 직접 타고 주행하는 느낌의 1인칭 시점 화면과 차량을 내려다보는 느낌의 3인칭 시점 화면이 제공된다.
 
 
 ◇  '현대 벨로스터 HD'  1인칭 시점 화면        ◇ '현대 벨로스터 HD'  3인칭 시점 화면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현대 벨로스터 HD'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게임을 개발해,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게임을 통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현대차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