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개인 도메인 메일 서비스 선보인다
2011-06-16 14:37:00 2011-06-16 14:37:00
[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네이버 운영업체 NHN(035420)은 메일 주소의 개인화 서비스를 시작,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메일 도메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과거 자신이 가진 도메인 주소로 메일주소를 만들려면 도메인에 대한 기술적 지식이 필요했으나, 이제 네이버 이용자라면 누구나 개인 도메인 메일 설정에 대한 복잡한 절차없이 간편하게 자신만의 개인 도메인 메일을 설정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NHN은 메일 서비스에 개인 도메인 메일함을 별도 제공, 이용자들이 도메인 별로 번거롭게 메일을 확인할 필요없이, 네이버 메일 서비스 내에서 모든 메일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개인 도메인으로 수신한 메일에는 메일 제목 앞에 개인 도메인으로 수신된 메일임을 명시하는 라벨을 표기, 이용자들이 도메인별로 수신한 메일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정현주 NHN 실장은 “이번 메일 도메인 개인화 지원으로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온라인 정체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네이버는 향후 중소 사업자들도 더욱 편리하게 독립 도메인 메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최용식 기자 cys71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