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가족사랑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2011-04-20 15:22:3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 판매 이벤트인 ‘가족사랑 Festival’을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적금, 펀드 등의 상품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 국가 대표팀 축구경기 입장권(100명) ▲ 갤럭시 플레이어(20명) ▲ 부모님과 어린이들을 위한 연극 공연티켓(65명) ▲ 젊은 층을 위한 뮤지컬 공연 티켓 (2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적금, 펀드, 방카슈랑스, 주택청약상품 등의 적립식 상품과 정기예금, 주가지수연동예금(ELD) 등의 거치식 예금은 물론 개인대출 고객까지 포함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과 거래중인 고객이 가족과 함께 대상 상품에 가입할 경우 본인과 해당 가족까지 각각 응모할 수 있다. 하나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도 응모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고객이 블로그, 미니홈피, 트위터 등에 본 ‘가족사랑 Festival’을 소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20명에게 국가대표팀 축구경기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