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다양한 ITㆍ모바일 기기를 체험, 구매할 수 있는 전문 매장을 열었다.
삼성전자는 8일 서초사옥 '딜라이트' 홍보관 지하 1층에 957㎡(약 290평) 규모의 '삼성 딜라이트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딜라이트샵은 최신 제품과 1200여종의 IT, 모바일 액세서리를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제품을 단순히 진열하는 것에서 벗어나 모든 IT 제품을 하나로 연결하는 컨버젼스 전시 방식을 채택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성전자의 TV·휴대폰·포터블 기기 등이 하나로 연결되는 올쉐어(All share)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제품들을 자유롭게 시연할 수 있다.
관련 액세서리 중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비츠, 울트라손의 최고급 헤드폰 등 이곳에서만 체험, 구매 가능한 '딜라이트 스페셜 에디션'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한 달 동안은 딜라이트샵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된다.
방문 고객들은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탭 와이파이·갤럭시 플레이어·삼성 'NX11' 카메라·삼성 센스 미니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장 신청을 통해 최신 유행하는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딜라이트 메이크업 쇼',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액세서리를 꾸며주는 '액세서리 리폼 서비스' 등 고객의 참여를 이끄는 다채로운 행사가 계획됐다.
오는 12일에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전속 모델인 배우 장근석의 팬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삼성 딜라이트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dlight)에서는 삼성 딜라이트샵 찾기 배틀 온라인 게임이 진행되며 게임 미션을 성공한 사람에게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등의 상품을 총 208명에게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딜라이트샵은 삼성전자의 최신 IT·모바일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다양한 IT,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IT 문화를 선도할 허브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