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TV 체험 마케팅 전국 확대
전국 디지털프라자에 스마트TV 체험존 설치
2011-04-03 11:00: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TV 체험 마케팅을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3일 스마트TV의 대중화를 위해 전국 500여 디지털프라자에 스마트TV 체험존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디지털프라자 방문고객들은 '스마트 허브'를 통한 '스마트 검색', 실시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방송정보 바로찾기' 등과 한국 시장에 특화된 여러 가지 애플리케이션 등 삼성 스마트TV 만의 차별화된 한국형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TV 모델인 현빈을 활용해 3D 입체 영상 광고를 제작,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현빈이 바로 앞에서 직접 설명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최초로 TV용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주요 백화점, 영화관, 스포츠 경기장 등에서 스마트TV 체험존을 운영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부터는 전국 주요 장소에서 고객들이 스마트TV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