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새로운 ‘블랙빈tea’ 맛보세요”
2011-03-31 14:43:5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동아오츠카가 자사 브랜드 ‘블랙빈테라티’를 새로운 이름 ‘블랙빈tea’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블랙빈tea는 100% 국산 검은콩의 건강과 구수함을 가득 담아 한층 깊어진 맛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디자인의 블랙빈tea 페트는 여성의 손 관절 모양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자랑하며, 무균 충진 방법으로 더 깨끗하고 더 건강한 검은콩차를 마실 수 있다.
 
검은콩은 이소플라본, 안토시아닌 등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한 노화방지, 골다공증 예방, 탈모 방지 등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영양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블랙빈tea는 240ml 캔과 340ml 페트 두 종류로 판매되며 편의점 기준 가격은 700원, 1500원이다.
 
동아오츠카는 블랙빈tea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블랙빈tea 스페셜 에디션’을 생산, 유방암 관련 후원단체인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핑크리본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