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말 타고 연인에게 사랑 고백하세요”
2011-03-09 11:19:5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현대백화점(069960)그룹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중동 유플렉스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당신을 위한 흑기사’ 이벤트를 열고 백화점 매장 안에서 말을 타고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연출을 위해 말 2마리를 준비했고, 유럽 중세시대 근위대 스타일의 의상도 마련했다.
 
유플렉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커플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말을 탄 채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할 수 있고 기념사진도 찍어준다.
 
커플이 함께 유플렉스 1층 매장 안에서 승마 체험을 해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신촌 유플렉스는 오는 12일 저녁 8시 '유플렉스 온리 유 파티'를 열고 파티참가 고객들을 위해 락밴드 '넘버원 코리아', '하우스룰즈' 공연, MC홍바가 진행하는 커플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입장권은 유플렉스 11층 데스크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현대H몰의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는 3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러브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고 응모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화이트데이 당일 생방송에 출연해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화이트데이에 연인과 함께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현대홈쇼핑 스튜디오에서 뻔뻔라이브 생방송에 참여하게 되며 5~10분간 연인을 위해 준비한 프러포즈를 직접 선보일 수 있다.
 
현대H몰은 프러포즈에 도전하는 커플들에게 꽃과 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개 프러포즈에 도전할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오는 11일까지 뻔뻔라이브 커뮤니티(http://cafe.naver.com/funfunlive) 게시판에 응모 사연을 작성해 올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현대백화점 전점 베즐리매장에서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신데렐라 구두모양의 초콜릿과 케이크를 판매한다.
 
'신데렐라 구두 초콜릿'은 4만5000원으로 각 매장당 3개씩 한정 판매하고 신데렐라 무스 케익은 2만5000원으로 수량 제한이 없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