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스킨푸드(
www.theskinfood.com)가 전국의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스킨푸드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푸드 마니아’는 피부에 유익한 푸드 발굴과 마케팅을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 나누고, 스킨푸드 브랜드 홍보를 적극 지원하는 스킨푸드의 대학생 서포터즈다.
접수는 2일부터 15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서 실시하며 서류 심사와 프리젠테이션 면접을 거쳐 오는 28일 최종 합격자 30명을 발표한다.
푸드 마니아 2기로 선발되면,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동안 마케팅 실무 경험과 신제품 체험 및 모니터링, 다양한 브랜드 체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품평을 위한 신제품과 활동비가 지원되며 푸드 체험 여행, 뷰티 클래스 참여 등의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활동에 성실하게 참여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을 지급하고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3명에게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시상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해외연수 기회,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제공되며, 우수상 2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과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