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국내 토종 커피 브랜드인 이디야(대표 문창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이디야커피 10주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4월 15일까지 약 2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전국 이디야 매장에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 후 응모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www.edi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기아의 준중형차 ‘쏘울’(3명),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5명), 명품가방(7명), 애플 맥북에어(10명), 애플 아이패드(20명) 등 총 1200여명의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29일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공식 블로그(http://www.ediyablog.com/)와 트위터(http://twitter.com/EDIYA_COFFEE)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커피 교환권 등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해 8월, 토종 커피 브랜드 업계 최초 400호점을 돌파한 이디야는 올해 총 150개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문창기 이디야 대표는 “이디야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성장해 왔고, 이에 모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내 커피업계 사상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브랜드로 고객의 마음속에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