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얼굴에 수채화를!..'오휘 워터컬러' 출시
2011-02-11 10:27:3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프랑스 인상파 화가 르누아르로부터 영감을 얻은 봄 메이크업 ‘오휘 워터컬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휘 워터컬러’는 사물을 빛에 의해 느껴지는 대로 그려 색감이 화려하고 감상이 가득 담긴 르누아르의 색채표현을 바탕으로 한 워터컬러 래디언스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유지웅 LG생활건강 대리는 “올 봄에는 빛과 감성이 가득한 인상파 화가 르누아르의 작품처럼 마치 소녀에게 영감을 받은 듯 한 서정적 느낌의 수채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봄 시즌 한정판인 ‘오휘 워터컬러 트리플 새도우(핑크·코랄·블루)’와 ‘오휘 일루미네이터’는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주는데 적합하다.
 
특히 '오휘 일루미네이터'는 피부에 즉각적인 밝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손등에 묻혀 티존 부위 등에 발라주면 된다.
 
‘오휘 퀵브러시 아이라이너’와 ‘오휘 마스카라 더블 스핀’, ‘오휘 트라이쉴드 립스틱’ 등은 더욱 다양하고 강렬한 컬러로 봄의 화사함을 전달한다.
 
‘오휘 마스카라 더블스핀’은 말 그대로 배터리를 이용해 자동으로 돌아가는 브러쉬가 달려 자연스럽게 속눈썹을 올려 주는 게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회전해 롱래시, 컬링 등의 효과가 있으며 균일하게 액이 묻어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