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소셜커머스 업체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이하 위메프)은 오는 14일까지 전국 주요 6개 도시에서 대규모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사업 확장에 따라 오픈 되는 전국 14개 도시의 위메프 직영점에서 근무할 정규직 모집을 위한 것으로서 7일 부산 부경 대학교를 시작으로 대구, 울산, 광주, 전주, 대전 등 주요 6개 도시 국립 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프는 현장에서 1:1 개별 면담을 통해 우수인재를 즉석으로 채용할 방침이다.
해당 인원은 위메프의 정규직원으로 일하게 되며, 판매 제품 발굴과 계약 과정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이밖에도 위메프는 디자이너, 전략기획팀, 제휴사업팀 등 다양한 포지션을 위한 정규직 및 인턴직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위메프 운영업체 나무인터넷의 김도형 실장은 “학력, 경력, 나이 등에 상관없이 패기와 열정, 꿈을 가진 인재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지원자는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커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희망자는 참석 예정 지역과 이름, 연락처 등 간략한 내용을 담은 이메일(kkokkoyo@namu-internet.com)을 발송한 뒤 확인 메일을 받으면 된다.
뉴스토마토 최용식 기자 cys71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