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항공권 예약 가능한 '아이폰 앱' 출시
2011-01-25 17:44:1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인터파크(035080)(www.interpark.com)가 현재 서비스 중인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실시간으로 항공권 조회 및 예약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3.2.2 버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인터파크 아이폰 앱은 기존 앱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에, 실시간 국내 항공권 예매 서비스 추가됐다.
 
이번 앱은 국내항공권 예매를 먼저 오픈했으며, 인터파크투어가 판매하는 항공권에 대한 검색과 조회, 결제까지 한번에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와 연동돼 PC와 아이폰 어디서나 마이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예약 및 정보확인, 취소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 실시간 항공권 조회 및 원스톱 예약서비스 등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항공권예매 결제는 신용카드를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다음달 중으로 해외항공권 예매서비스를 추가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국내숙박 예매서비스도 오는 3월 내 추가 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