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은 3일 ‘헬로TV’의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로TV 앱’은 ‘헬로TV’의 편성표와 프로그램 상세 내역,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양방향 노래방 곡 번호 등 보다 상세한 디지털방송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헬로TV 개인용비디오녹화(PVR)’ 가입자는 외출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방송 편성표를 검색하고 원하는 실시간 방송 프로그램을 즉시 예약 녹화할 수 있다.
또 매달 새로운 방송 콘텐츠와 문화 정보로 꾸며지는 ‘헬로TV’ 매거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CJ헬로비전은 이번 안드로이드 앱 출시와 함께 헬로TV 가입자를 위한 고객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센터 앱’과 ‘헬로TV 앱’을 통합해, 콘텐츠 검색과 PVR 예약녹화는 물론 A/S신청 과 관련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는 “스마트폰 확산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으로 방송 서비스의 지평이 넓어지고 있다”며 “헬로TV 앱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보다 다양하고 스마트한 방식으로 CJ헬로비전 서비스를 이용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