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證, 아이패드 전용 증권서비스 개시
2010-11-30 10:11:0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애플의 태블릿PC '아이패드(iPad)' 국내 출시에 맞춰 30일 아이패드 전용 실시간 주식거래 서비스인 '동양 iPad 증권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또 다음달 말까지 아이패드 주식거래 투자자를 대상으로 단말기 할부금 지원 행사도 병행한다.
 
'동양 iPad 증권서비스'는 현재가, 관심종목, 차트 등 실시간 투자정보와 주문, 실시간 계좌조회 등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패드 전용 증권거래 서비스다.
 
180도 화면 전환을 통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화면 선택이 가능하다. 위치인식(GPS)기반 기술을 이용해 장소와 시간대별로 사용자 환경을 저장할 수도 있다.
 
행사 기간 중 '동양 iPad 증권서비스' 이용 투자자가 행사 참여 신청 후 24개월 약정기간 동안 매매수수료를 30만원 이상 달성하면 선착순 3000명에 한해 달성기간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단말기 구입 금액을 일시에 지급한다.
 
'동양 iPad 증권서비스'을 이용하려면 아이패드나 아이튠즈를 통해 앱스토어에 접속한 후 '동양증권'을 검색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아이패드로 공인인증서를 전송하면 된다.
 
한편, 동양종금증권은 지난 26일부터 갤럭시탭 증권거래서비스를 개시했고, 오는 12월말까지 매매수수료 무료와 할부금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탭 증권거래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