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한국거래소와 코스닥협회가 공동주최하는 코스닥상장기업 전문 채용박람회 ‘2010 코스닥상장기업 채용박람회’가 24일부터 이틀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된다.
거래소는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의 대기업 선호로 우수인재 채용에 곤란을 겪고 있는 코스닥 상장기업들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 청년 실업난 해소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직업심리검사, 취업적성검사 등 기본적인 취업 관련 개인 검사부터 모의면접 체험관, 셀프 면접 체험관, 외국어 면접 컨설팅관, 면접 이미지 컨설팅관 등 면접을 테마로 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또 이력서 사진촬영 및 문서지원실을 준비하고 취업희망자의 현장 면접을 적극 지원한다.
취업희망자는 채용박람회 전용 홈페이지(www.kosdaqjobfair.com)를 통해 참여 기업의 상세 채용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신분증,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하고 행사장에 오면 현장에서 면접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부대행사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kosdaqjobfair.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