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폰용 '아이나비' 어플 출시
2010-11-19 13:09:2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내비게이션과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이사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애플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나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나비 애플리케이션은 공지사항, 이벤트 소식, 직영 서비스센터, 서비스 지정점, 업그레이드 대행점 위치 확인 등이 가능한 고객센터 메뉴가 포함돼 있다. 
 
팅크웨어는 애플리케이션 내에 이용자의 잦은 문의사항(FAQ)과 my아이나비, 제품등록, 택배 사후관리, 3차원입체(3D)서비스 이용권, 제품소개, GPS(위치정보서비스) 등을 넣어뒀다.
  
my아이나비는 회원정보 수정과 업그레이드 내역은 물론 도난과 분실 신고도 가능해 긴급 상황 발생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 GPS 메뉴에서 운전자에게 안전 운전을 위한 과속주의 구간을 알려줘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과 내비게이션이 고장났을 때 서비스센터로 택배 발송, 배송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택배AS 기능이 있다.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이용권 구매가 가능한 3D이용권 등도 들어 있다. 
 
팅크웨어는 “현재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서비스지원 성격이 강하지만 향후에는 고객편의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와 고객서비스센터(1577-42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