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모델 한혜진 발탁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 진행
2024-04-16 09:10:49 2024-04-16 09:10:49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이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모델로 한혜진씨를 발탁하고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한샘의 모델 한혜진씨가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한샘)
 
한샘은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씨를 통해, 단순 가구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특별한 경험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한혜진씨는 시그니처 모델로 선정된 직후 실제 본인의 집에 시그니처를 시공하기도 했습니다.
 
시그니처는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방식의 도어로, 개방 시 수납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한샘은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와이드장 양산에 성공했으며 도어는 폴딩, 여닫이, 미닫이 등 개폐 방식과 색상에 따라 총 20여 종의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내부 구성은 수납 형태와 색상에 따라 최대 94가지로 제공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과 공간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 미드 브라운과 브론즈를 핵심 컬러로 선정해 나무와 금속, 가죽 질감을 구현했습니다. 고객들은 수납 모듈을 통해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면서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한샘은 한혜진씨와 함께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한혜진씨 및 다른 인플루언서들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디드 콘텐츠 협업, 디지털 광고,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온·오프라인에서 시그니처 기획전도 진행합니다.
 
고지운 한샘 HF마케팅부 이사는 "시그니처는 단순한 붙박이장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한 경험을 더하는 수납 상품"이라며 "수납 시장의 압도적 1위 브랜드 한샘과 패션·인테리어 분야에서 남다른 노하우와 안목을 지닌 톱모델 한혜진씨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경험과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