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이태원서 체험형 팝업 '트렌드십' 연다
2024년 인테리어 키워드 '미니멀' 제안
레트로 사진관 느낌의 '낯선 사진관' 콘셉트
2024-03-07 11:31:53 2024-03-07 11:31:53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LX하우시스(108670)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행사 전문 공간인 '케이브하우스'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관람객들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LX하우시스의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지난해 성수동, 을지로에 이어 이태원에서 세 번째 트렌드십을 개최하고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간다는 전략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LX하우시스는 올해의 디자인 트렌드 핵심 키워드로 개인 내면의 열망과 그 열망을 반영한 공간의 변화를 의미하는 '미니멀(ME:NIMAL)'을 제안했습니다. 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불안감 극복을 위해 자신에게 집중하는 현상에 주목해 개인의 내면 가치와 취향이 반영되는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이 주요 디자인 트렌드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번 전시공간은 레트로 사진관을 모티브로 한 '낯선 사진관' 콘셉트로 꾸며졌습니다. 초입에서는 LX하우시스의 주요 제품과 브랜드 역사로 꾸며진 오래된 빈티지 사진관 형태의 공간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연결된 지하 1층에서는 올해 디자인 테마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세트장과 가상현실(VR)관 및 인테리어 자재로 꾸며진 사진관 암실 공간 등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함께 방문객에게 어울리는 LX하우시스의 벽지 제품을 배경으로 매칭해 사진작가가 1:1로 사진을 촬영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리모델링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등과 연계해 인테리어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판매 마케팅도 진행합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겠다"며 "성수동, 을지로, 이태원 등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선보이기 적합한 지역에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팝업 전시를 통해 LX하우시스만의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