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갤럭시탭 '쇼핑 어플' 출시
카드결제 기능 빠져..상담원 구매 전화
2010-11-08 10:43:5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CJ오쇼핑(035760)은 8일 태블릿PC인 삼성전자의 탭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어플리케이션은 애플용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카드 결제 기능이 빠져있다.
 
CJ오쇼핑은 "카드 결제 기능이 빠져 있는 대신 상품과 할인 쿠폰 등을 선택해 장바구니에 넣으면 결제가 가능한 상담원 무료 전화 연결로 일정 한도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CJ오쇼핑 애플리케이션은 쇼핑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매거진’과 인터넷쇼핑몰 CJ몰의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키워드 검색’ 기능도 선보인다.
 
매거진 페이지는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콘텐츠를 잡지처럼 보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을 터치하면 해당 상품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안진혁 CJ오쇼핑 상무는 “태블릿 PC만의 맛을 살린 어플리케이션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한 발 앞서 움직이며 관련 시장을 리드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전자(005930)의 애플리케이션 오픈마켓 삼성앱스와 SK텔레콤(017670)의 티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