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용훈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이 영업본부 조직혁신과 미래성장을 위한 '2023 영업본부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포럼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철도 영업환경과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영업본부장 등 영업분야 핵심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업전략 핵심과제 실행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과 토론으로 진행됐습니다.
영업본부 처·부장과 역장, 승무센터장 등 현장 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종국 대표이사가 '지속가능 경영, 미래성장 철도 혁신'을 주제로 특강에 나섰습니다. 또 내부 전문가를 초빙해 국민안심 안전철도 실현, 고객감동 서비스 구현, 청렴·공정의 정도경영 강화 등에 대한 특강과 토론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종국 대표이사는 "지속가능한 미래성장 철도혁신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며 "절대 안전을 기반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국민철도 에스알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에스알은 20일 수서 본사 사옥에서 '2023 영업본부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사진은 이종국 대표이사(사진 가운데)가 '지속가능 경영, 미래성장 철도 혁신'을 주제로 특강을 하는 모습.(사진=SR)
세종=조용훈 기자 joyongh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