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현대차(005380)가 다음 달 신형 엑센트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계약·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박3일간의 '엑센트와 함께하는 홍콩 겨울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12월말까지 엑센트를 계약하거나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45쌍)을 선정해 내년 1월 20일부터 2월19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홍콩섬과 홍콩 시내 등을 관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원하는 차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1월 6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 '젊은이들의 특권(Guy’s License)'이라는 마케팅 슬로건
을 부각시키고 엑센트만의 세련된 스타일과 젊은 감각을 강조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젊은층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엑센트가 젊음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련된 디자인과 140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현대차의 소형세단 엑센트는 다음 달부터 출시된다.
뉴스토마토 김세연 기자 ehous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