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대표 서영필)의 미샤화장품은 18일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이 출시 8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화장품 업계에서 3년째 부동의 대표 비비크림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에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대폭 강화시킨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으며 기존 출시된 비비크림들 대비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맞춰 주는 강한 보습력을 지니고 있다.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가 지난 8월 말에 개최한 ‘2010 얼루어 뷰티 페어’에서 ‘2010 AWARD WINNER (2010 어워드 위너)’ 수상과 동시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택한 최고의 비비크림으로 선정되는 등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미샤화장품은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의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니어스킨 펩타놀 링클 이펙터 3X 정품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대규모 특별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