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이 20일부터 홈쇼핑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 10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하며, 이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11월 초부터 방송된다.
올해 출시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온수 성능이 기존 보일러보다 향상됐다. 사용 전 배관의 물을 미리 데워 수전을 틀면 10초 이내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온수 사용을 위해 긴 시간을 기다려야 했던 불편을 해소했으며, 탁월한 제어 기술과 믹싱밸브 적용을 통해 동시에 여러 곳에서 사용하더라도 일정한 온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보일러보다 넉넉한 온수 용량과 터보온수로 더욱 풍부한 온수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을 통해서는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0월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에 더해,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와, 홈쇼핑이 진행되는 현대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5만원의 앱 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인 NCB700시리즈는 환경부와 지자체가 진행하는 보급 지원사업 대상이기 때문에, 지자체의 예산 상황에 따라 10만원의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홈쇼핑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온수가전으로의 변화를 알리고, 이를 통해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 제품. (사진=경동나비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