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이 20일부터 홈쇼핑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 10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하며, 이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11월 초부터 방송된다.
 
올해 출시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온수 성능이 기존 보일러보다 향상됐다. 사용 전 배관의 물을 미리 데워 수전을 틀면 10초 이내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온수 사용을 위해 긴 시간을 기다려야 했던 불편을 해소했으며, 탁월한 제어 기술과 믹싱밸브 적용을 통해 동시에 여러 곳에서 사용하더라도 일정한 온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보일러보다 넉넉한 온수 용량과 터보온수로 더욱 풍부한 온수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을 통해서는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0월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에 더해,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와, 홈쇼핑이 진행되는 현대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5만원의 앱 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인 NCB700시리즈는 환경부와 지자체가 진행하는 보급 지원사업 대상이기 때문에, 지자체의 예산 상황에 따라 10만원의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홈쇼핑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온수가전으로의 변화를 알리고, 이를 통해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pg)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 제품. (사진=경동나비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