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블러드 아니마' 정식 서비스 시작
2010-09-30 14:33:38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CJ인터넷(037150)은 30일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블러드 아니마’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러드 아니마’의 정식 서비스와 동시에 18세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신서버 ‘블러드’도 오픈한다.
 
‘블러드 아니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리우스‘를 전투 타입으로 변화시킨 버전으로, PK(Player Kill)와 공성전 등 강력한 플레이어간 대전(PVP) 시스템을 도입했다.
 
25레벨부터 무제한 PK가 가능해지며, PK 횟수에 따라 악행수치가 올라가고 현상금이 붙는 현상금 시스템이 도입돼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색 있는 신규 여성 캐릭터 ‘무영기사’도 등장한다.
 
‘무영기사’는 ‘아인’족 특유의 아름답고 강인한 외모에 상대의 힘을 흡수해 자신의 힘으로 바꿔 사용하는 강력한 전투타입 클래스다.
 
‘블러드 아니마‘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된다.
 
오픈일로부터 15일간 신규서버 ‘블러드’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탈것 아이템인 ‘페로’를 무료로 증정하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초반 레벨업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지종민 CJ인터넷 부장은 “강화된 PVP 시스템을 통한 전투 요소를 극대화한 ‘블러드 아니마’는 ‘프리우스’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대폭 보완하여 새로운 게임성과 재미를 추구한 게임”이라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계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러드 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