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오세은 기자] 
에어부산(298690)은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어 온·오프라인에서 면세 쇼핑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캐시 및 썸머니(이벤트)를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 
 
혜택 대상은 8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 완료한 고객이다. 해당 기간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쇼핑하면 제휴 캐시로 최대 32만원의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3만원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항공권 결제 완료 시 발송되는 메일에 신세계면세점 혜택 배너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에어부산은 9월 7일까지 한·일 노선 이용객 대상으로 위탁수하물 30kg 무료,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그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해소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지속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에어부산을 타고 알찬 면세 쇼핑도 즐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할인 혜택 프로모션_이미지.png) 
에어부산은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면세 쇼핑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오세은 기자 os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